:: 이용약관 ::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에이메이드(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모인다 서비스 및 관련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과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구현되는 단말기(iOS, Android OS등을 기반 시스템으로 하는 각종 모바일 기기를 포함)와 상관없이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모인다 관련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이라 함은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회원”과 “단체회
    원”을 통칭해서 말합니다.
3. ”단체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회사와 가입계약을 체결한 단체를 말한다.
4. “개인회원”이라 함은 “단체회원”에 소속되어 있는 가입자로써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을 말한다.
5.”UDID”는 Unique Device Identifier의 약자로 회원 개개인의 보유한 단말기를 식별할 수 있는 고유 코드를 의미합니다.
6.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 문자, 음성, 음향, 화상, 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
    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7. “앱스토어”라 함은 모바일과 온라인 콘텐츠를 차유롭게 구매 또는 판매하는 가상의 장터를 의미하며 Apple의 iTunes App Store, SK플래닛㈜의 T Store, ㈜
    케이티의 Olleh마켓 , LG U+의 U+ 앱마켓, Google Inc.의 Google Play, SK Communications㈜의 Cyworld , ㈜NHN의 N스토어 앱스토어를 총칭합니다.
8.”자동이체서비스” 계좌이체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회원이 약정한 일자에 사용료의 지급이 자동으로 이루어지도록 하는 서비스
9.”자동이체회원” 전항의 자동이체서비스 이용에 동의하여 결제정보를 제공한 회원
10.”부가서비스” 모인다 앱의 모바일 홈페이지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부가 서비스는 모인다 서비스 운영 시 필요에 따라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 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공지합니다.

제4조 [약관의 해석]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기타 약관 등"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 체결 및 자격보유기간]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를 한 다음 회원가입 신청을 하고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된다.
2. 회원이 회사가 제공하는 모인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은 본 이용 약관의 모든 조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3. “단체회원”은 가입계약을 체결하고 가입완료 통보가 된 날로부터 최소 1년간 “회사”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자격을 보유한다.
4. "회사"는 "가입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서비스" 이용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4) 14세 미만 아동이 법정대리인(부모 등)의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5)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5. 제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 "회사"는 "회원"의 종류에 따라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에 대해 회사정책에 따라 등급별로 구분하여 이용시간, 이용횟수, 서비스 메뉴 등을 세분하여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8. 본 계약의 유효기간은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간으로 하며, 만료 1주일 전까지 어느 일방의 의의제기가 없을 경우 본 계약은 1년씩 자동 연장된다.

제6조 [회원정보의 변경]

“회원”은 다음과 같은 경우 , “회원”의 등록정보( “UDID”)의 변경을 회사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단말기 변경의 사유로, 이전 단말기에서의 이용 정보를 새로운 단말기로 이전하고자 하는 경우
2. 기타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라 변경이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사용하는 단말기가 변경되었을 경우 전자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4. (회원이 요청한 해당) 회원 정보의 변경으로 인하여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 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 정보 보호의 목적으로 회사는 공식 사이트 및 서비스 안에서 등록되는 모든 게시물을 삭제 또는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8조 [회원의 UDID 관리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UDID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원은 UDID가 도용 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3. 제2항의 경우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
    니다.

제9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본 약관에 별도 규정이 없는 한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제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 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처리하여야 합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 등의 송신 또는 게시 행위
5. "회사"와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를 목적으로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9.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10. "회원"은 관계법, 본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
    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1. 시스템 상의 오류 버그를 발견할 경우, 회원은 이를 즉시 에이메이드에 알릴 의무가 있습니다.만약 이를 다른 회원들에게 전파하거나 악용할 경우, 사전
    경고 없이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제공 등]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커뮤니티 서비스
3.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하거나 다른 회사와의 제휴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4.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5.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또는 운영상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
    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제9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6.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시한 바에 따릅니다.

제13조[서비스의 변경]

1. “회사"는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 이용금액에 대하여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등은 해당 서비스 초기화
    면에 게시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상 수정, 중단, 변경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
    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는다.

제14조 [게시물의 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하는 게시물은 검색 결과 내지 서비스 및 관련 프로모션 등에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노출을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는 일부 수
    정, 복제, 편집되어 게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저작권법 규정을 준수하며, 회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 또는 커뮤니티 등을 통해 해당 게시물에 대
    해삭제, 검색결과 제외, 비공개 등의 조치를 위할 수 있습니다.

제 15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등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계법령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
    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관계법령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다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 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및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경우에는 해당 게시
    물에 대해 임시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권리의 귀속]

1. "서비스"에 대한 저작권 및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 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회사가 정한 조건에 따라,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콘텐츠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합니다.
    회사가 허용하지 않는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이를 조작하거나, 무상양도, 판매, 담보 제공 등의 처분 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제17조 [정보의 수집 등]

1. 회사는 서비스의 안정화 및 오류 개선 등을 위해 회원들의 개인 정보를 제외한 단말기의 사양 및 시스템 정보, 휴대폰 번호, 오류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내 채팅 내용을 저장, 보관할 수 있습니다. 본 정보는 회사만이 보유하고 적법한 제3자 외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각 채팅당사자의 채팅내용 공개에 대해 동의를 구한 경우 해당 내용을 공개 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한해서 본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회원이 현행법, 본 약관 및 커뮤니티의 공지사항 등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는 것이 적발 또는 신고된 경우
    - 회원 간 분쟁 조정 및 민원 처리에 필요한 경우
    - 기타 “서비스”내 질서 유지를 위해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8조 [이용제한 등]

1.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서비스 이용을 경고, 일시 정지, 계약해지로 단계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개인정보도용 및 결제도용, "저작권법" 및 "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을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및 이용, 운영방해, "정보
    통신망 법"을 위반한 불법통신 및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본 항에 따른 계약해지 시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소멸되며, 회사는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3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는 본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및 세부내용은 이용제한정책 등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
5. 회원은 본 조에 따른 이용 제한 등에 대해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19 조 [계약해제, 해지 등]

1. “회원”은 언제든지 유선 혹은 서면 등을 통하여 이용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약관에 의거하여 관련법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를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추가1. 서비스의 이용도중 부득이한 사유로 인해 중도 해지하여야 할 경우에는 7일전에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약정 기간 이전에 서비스를 해지 할 때, 아래와 같은 위약금을 청구합니다.
    서비스 기간 약정 위약 수수료 = 설치비 감면액 + 이용요금 할인액 + 잔여 개월 이용요금 40%
    설치비 감면 액 : 별도의 금액이 언급되지 않을 경우 통산 1개월 이용료를 산정합니다.
    이용요금 할인 액 : 잔여 계약기간 전체 금액의 20% 할인
    잔여 개월 이용요금의 40% : 최근 3개월 평균 월 이용료 X 잔여 개월 수 X 0.4
3. "회원"이 계약을 해지할 경우, 관련법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정보를 보유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해지 후
    "회원"의 모든 데이터는 소멸됩니다.
4. "회원"이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중 메일, 블로그 등과 같이 본인 계정에 등록된 게시물 일체는 삭제됩니다. 다만, 타인에 의해
    담기, 스크랩 등이 되어 재게시되거나, 공용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 등은 삭제되지 않으니 사전에 삭제 후 탈퇴하시기 바랍니다.

제20조 [구매 및 환불]

1. “개인회원”은 해당 상품을 구매한 앱스토어를 통해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단, 허위 또는 사실과 다른 과장된 내용을 근거로 환불을 요청할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계정에 대해 불이익을 줄 수 있습니다.
2. “단체회원”은 가입비 및 유료서비스를 결재한 당일을 포함하여 7일 이내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환불이 가능하다. 단 가입비(개통 비)의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가입 신청 후 “회사”에서 “서비스”이용을 위한 초기 시스템 정보 구축을 진행 한 후 단체회원가입 신청 완료 통보를 한 경우,     환불이 불가 하다. 유료서비스의 경우 유료 서비스를 1회 이상 열람 및 이용한 경우, 환불이 불가하다.
3. 회원이 관계 법령 및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로부터 강제탈퇴 처리가 되는 경우에는 “회원”에게 환불 및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는다.

제21조 [책임제한]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 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5. 회원이 고의로 비정상적인 기기 또는 비정상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서비스 다운로드 및 실행하였을 경우, 이로 인하여 발생한 모든 문제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 [준거법 및 재판관할]

1. "회사"와 "회원" 간 제기된 소송은 대한민국 법을 준거법으로 합니다.
2.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 상의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제23조 [자동이체서비스]

1.”자동이체 사실의 고지” 회원이 자동이체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자동이체회원에 대해 회원 가입 약관과는 별도로 자동이체 사실을 고지하여
    사전 동의를 구해야 한다
2. ”자동이체 이용 동의” 자동이체회원은 자필 서명한 자동이체 이용동의서를 “회사”에 제출함으로써 자동이체 이용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된다.
3. ”자동이체의 지정 및 변경” 회원은 “회사”가 지정한 범위 내에서 자동이체 일을 지정 또는 변경할 수 있다.
4. ”자동이체의 중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통지 후 자동이체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다.
    ① “회원”이 자동이체 이용동의서 등의 제출 요구에 불응한 경우
    ② “회원”의 귀책에 “회사”에 손해가 발생한 경우


부칙
1. 이 약관은 2012년 11월 20부터 적용됩니다.

이용약관에 동의 합니다 
:: 개인정보 취급방침 ::

개인정보 보호정책
주식회사 에이메이드(이하 “에이메이드” 혹은 "회사“ 라 함)는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정하여 이용자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에이메이드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 공유 및 제공
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에 대한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10. 고지의 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1. 첫째, 회사는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필수 정보 : 스마트폰 단말기 정보 항목
    2. 둘째,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기록, 불량 이용 기록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소속그룹(학교, 학원, 교회, 병원 등)의 서면양식을 통한 일괄 수집, 소속그룹(학교, 학원, 교회, 병원 등)에서 수집된 개인정보 시스템을 이용한 DB 업로드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단체회원가입 양식지를 통한 단체 회원 정보 취득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가.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신규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광고에의 활용, 서비스 또는 제휴서비스에 대한 홍보, 마케팅, 이벤트정보 안내

3. 개인정보의 공유 및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동의 없이 동 범위를 초과하여 사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기본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단,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들이 사전에 공개에 동의한 경우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4.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회사는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일정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5년
웹사이트 & 앱 방문 기록 : 3개월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및 접수된 서류는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복구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8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기술적 보호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회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누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이외 시스템적인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 관리적 보호대책
    회사는 개인정보관련 취급 직원을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고,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주기적으로 담당자들을 교육하고 있으며, 이용자의 개인정보 취급,관리를 강조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사내 개인정보보호 관련부서 등을 통해서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
    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의 연락처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개인정보 관리 책임자

이 름 : 이종철
직 위 : 상무
전 화 : 070) 8290-0034
메 일 : master@amade.co.kr

개인정보 관리 담당자

이 름 : 이종철
직 위 : 상무
전 화 : 070) 8290-0034
메 일 : master@amade.co.kr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www.118.or.kr / 118)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http://www.spo.go.kr / 02-3480-2000)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

10.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 등의 변경이 있을 시에는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을 통하여 고지할 것 입니다.

공고 일자 : 2012년 11월 1일
시행 일자 : 2012년 11월 1일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 합니다